순복음성동교회 창립21주년기념 축복대성회 담당자
1467 2017/06/04 201

*행 사 : 순복음성동교회 창립 21주년기념 축복대성회
*일 시 : 2017년 6월 7일(수) 오전 10:30
*장 소 : 순복음성동교회(담임: 박의섭 담임목사)
*말 씀 : 조용기 원로목사

성동교회(담임 박의섭 목사)는 창립 21주년을 맞이하여 창립 21주년 기념 ‘축복대성회’ 드리기 원합니다. 이번 축복 대성회를 통하여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중랑구의 복음화를 이루고자 합니다. 이번 ‘축복대성회’에 순복음 성동교회 전 성도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용기 목사님을 다시금 모시고, 예배 드리게 됨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성동교회는 오중복음과 삼중축복의 신앙으로 “성령충만한 예수님의 제자가 되자”는 표어 아래 10,000명의 예배자 세우기, 다음 세대 인재 양성, 지구역기관모임 활성화, 이웃사랑 나눔의 실천을 목표로 전 성도가 기도와 전도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교구사역, 차세대사역(교회학교+청년), 평신도훈련사역, 일대일 양육, 상담 및 코칭 사역 그리고 선교(중국, 캄보디아, 몽골)를 통한 하나님의 대의명령을 이루어 균형 잡힌 신앙 성숙과 선교의 비전을 갖고 지역 사회와 세계선교를 주도하는 교회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1층 북 까페와 8층 하늘정원을 통해 지역 사회에 편안한 쉼터를 제공함으로 교회의 문턱을 낮추어 쉽게 교회에 다가 설수 있게 하였습니다. 성동교회는 이번 축복대성회를 위해 개인별, 구역별, 지역별 기도회와 교회 전체 특별새벽기도회를 중심으로 영적 재무장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노방 축호전도와 교구별 특성에 맞는 관계전도로 영혼 구원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새가족 행복 축제라는 제목으로 매년 전도대회를 4월과 5월에 실시하여 총 660명의 불신자가 초청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금번 성회에 조용기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성령의 새바람을 일으켜 지역복음화와 2017년 부흥의 원년을 이루는 귀한시간이 될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성회를 통하여 영광 받으시고, 전 성도가 꿈과 열정과 믿음으로 성령충만함을 받아 교회가 날로 부흥되게 하시고, 조용기 목사님의 말씀에 성령님의 큰 권능으로 역사하시며, 성령충만한 은혜의 자리가 되도록 간절히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강동성전 새성전건축과 문제응답...
Empowered 21 Asia 2017 (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