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송파교회 제자교회 독립 8주년 및 ... 담당자
1461 2017/03/05 186
* 일시 : 3월 8일 (수) 오전 10시
* 장소 : 여의도순복음송파교회 대성전 및 부속성전
(담임 : 김성수 목사, 02-421-4871)
*말씀 : 조용기 원로목사님

여의도순복음송파교회에서는 제자교회 독립 8주년 및 창립 28주년을 기념하여 송파구의 지역 복음화를 이루기 위하여 신유축복성회를 개최합니다.

2017년도 송파교회는 “생기야, 생기야! 사방에서부터 와서 모든 사람들을 살아나게 하라!”는 표어와 “하나님을 향하여: 예배자여, 살아나라!, 사람을 향하여: 다음 세대여, 살아나라!, 세상을 향하여: 소명자여, 살아나라!”라는 목표로 믿음의 지경을 넓히고, 활발한 영적 활동으로 전성도가 안으로는 성령충만을, 밖으로는 1만 성도 부흥을 위해 전도에 매진합니다.

특히 이번 성회를 통해 전 성도들이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가 잘되며 강건하게 되는 소망과 꿈을 가지고 오중복음과 삼중축복의 신앙으로 재무장하여 복음의 능력으로 성령의 새 바람을 일으킴으로, 송파구의 지역 복음화를 이루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성회 당일 조용기 목사님께서 선포하실 말씀은 송파교회 성도들에게는 사명을 새롭게 하는 복이 임하게 될 것이며 지역 주민들에게는 구원의 기쁜 소식과 예수님의 사랑, 그리고 삶의 희망을 보여 줌으로 새 변화를 주도하시는 성령의 놀라운 “부흥의 새 역사”가 펼쳐지게 될 것을 확신합니다.

금번 조용기 목사 특별 초청 신유 축복 성회를 위해, ▲성회를 인도하시는 이사장 조용기 목사님의 말씀의 능력과 강건하심을 위해, ▲좋은 날씨를 주시고 모든 순서를 주관해 주셔서 주민들을 위한 축복의 시간이 되어 지역 복음화가 이루어지도록, ▲지역 주민이 전도되어 교회 부흥과 송파구의 성시화를 위해, ▲성회를 준비하고 참석하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충만히 임하도록 성도님들께서 합심하여 뜨겁게 기도해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순복음강북교회 독립 7주년 축복성회
신앙계 창간 50주년 기념 감사예배